잡담.

 

 

#1.

어제 아침 남편이 일어나더니,

 

 

/지난밤에 귀신이 곡할 노릇이 있었어.

/뭔데?

/내가 회식끝나고 집에 들어오면서 아사히 캔을 하나 사가지고왔거든.

/응.

/씻고나서 마실려고 거실 탁자위에 놔둔것 같은데..나와보니 감쪽같이 없어진거야.

/딴데 뒀나부지. 시원하게 마실려구 냉동실이나 뭐 냉장고 윗칸?

/그래서 샅샅이 찾아보고 연실이에게도 물어봤는데 걔는 내가 술마시고 들어오면 하도 승질을 내서..

/나보다 따님이 더 싫어하잖아. 아빠 취한거.

/어젠 많이 안취했어. 오면서 깨기도 했구.

/암튼 그래서?

/찾다가 못찾아서 못마셨어..ㅠㅠ

/뭐..잘됐네. 근데 아사히 어디갔지?

 

 

오후에,

 

 

/연실아. 아빠가 아침에 일어나더니 지난밤에 아빠의 아사히캔이 감쪽같이 사라졌다고 하시던데?

/응..내가 치웠어. 아빠가 들어오신거 같아서 나와보니까 거실에 맥주가 있길래, 아빠 더 마시는거 싫어서.

/근데 어디다 뒀어? 아빠가 다 찾아봤는데 못찾았대. 니가 마셔버렸니?

/아니. 냉장고에 두부뒤에 잘 눕혀놨지. 아빠가 절대 못찾을 줄 알았어.ㅋㅋ

 

냉장고를 열고 두부를 살짝 치워보니 아사히 캔 하나가 얌전히 누워있었다. ^^

 

 

 

#2.

 

작은애가 큰애한테

 

/누나. 누나는 연애 안해?

/나? 난 요즘 남자가 싫어. 귀찮아.

/그래? 좋겠다..난 여자가 언제쯤 싫어질까?

/여자가 그렇게 좋냐?

/응. 난 여자가 개좋아. ^_____^

 

으이그..들.

 

 

 

#3.

 

그렇지만 작은애도 여자친구가 없다. 지금은 딱히 사귈 형편도 아니라고 생각하며 동창이나 그냥 여자사람 친구들하고 가끔 얼굴보며 지내는것 같긴한데, 어제 들어오더니,

 

/엄마. 동영이(친구) 아는 누나가 내 사진보더니 소개시켜 달라그랬대.

/그래? 이쁘대? 누나면 몇살 윈데?

/근데, 동영이가 나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안된다 그랬대.

/왜? 동영이가 좋아하는 앤가?

/아니. 얘(작은애) 공부해야되서 지금 여친 사귈 수 없다 그랬대.

/하하..동영이가 니 인생 매니저야? ^^;

 

 

재밌는 녀석들.